이벤트 대행사 선정 공고

(2014.09.30)

 

1. 대행 범위

 

 - 홈 원정 각종 행사, 경기운영 및 운영 대행(18경기)

 - 원정경기 각종행사 및 응원대행(17경기)

 - 플레이오프 및 챔피언 결정전 홈경기 및 원정경기 운영대행(진출시)

 - 홈 경기 및 원정경기 관련 진행자 및 치어팀, 응원단장, 장내 아나운서 운영/ 관리

 - 홈 구장 관리 및 운영

 - 서포터즈 모집, 운영 관리

 - 관람객 유치, 운영, 관리

 - 에스버드 농구단이 직접 의뢰한 농구단 관련 기념품, 경품 구입, 제작 대행

 - 기타 상호 협의되는 사항

 

2. 제안 내용

 

 1) 홍보 : 경기 홍보 및 관중 유치 방안

 2) 행사 : 홈 경기 이벤트 및 개막전 이벤트

 3) 응원단 운영 계획(장내아나운서, 응원단장, 치어팀 등)

 4) 인천 지역 농구 저변 확대 및 마케팅 방안

 5) 새로운 방식의 진행 관리 아이디어

 

3. 대행사 선정 방식

 

 1차) 서류심사

 2차) 1차 서류 심사 통과 업체의 프리젠테이션

 

4. 참가 자격

 

 스포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에 한함.

 

5. 서류 접수

 

 - 제출 마감 : 2014년 10월 5일(일요일) 자정까지

 - 제출 방법 : 이메일 접수 (knight119@shinhan.com)

 - 제출 서류 : 기본 제안서 1부, 회사 소개서 1부

 

6. 대행사 선정 일정 계획

 

 1) 1차 서류 심사 : 10월 7일(화) 개별 연락

 2) 2차 경쟁 PT : 10월 10일(금)

 3) 최종 대행사 선정 : 10월 13일(월)

 

7. 문의 사항

 

 - 신한은행 에스버드 여자농구단 사무국장 이정희(032-773-4406)

                                                 사무차장 함동선(032-773-4410)